커뮤니티

생명지킴이단

식점 대표 A씨와 법인을 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12 01:25

본문

않은 개미를 사용해 음식을 조리·판매한 음식점 대표 A씨와 법인을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10일 밝혔다.


용인푸르지오원클러스터


식약처는 블로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 게시물에서 특정 음식점이 곤충인 ‘개미’를 음식에 얹어 먹는 요리를 판매하는 행위.


소화관, 물, 토양에 있는 병원성 세균이다.


살모넬라에 오염된 음식을 먹으면 발열, 복통, 구토, 설사가 나타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2020~2024년 살모넬라 식중독 환자를 이날 밝혔다.


식중독 발생 건수는 204건이다.


이 가운데 7~9월 여름 환자와 발생.


국내 한 음식점이 해외에서 구입한 개미를 사용해 만든 음식을 판매해식약처에 적발됐다.


사진은 해당 음식점 대표가 구입한 미국산 개미.


식품의약품안천처 제공 국내 한 음식점이 해외에서 구입한 개미를 사용해 만든 음식 약 1억2천만 원어치를 판매해 단속에.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음식점 대표 A씨와 법인을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며 10일 이같이 밝혔다.


식약처는 블로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 게시물에서 특정 음식점이 곤충인 '개미'를 음식에 얹어 먹는 요리를 판매하는 행위를.


소비기한이 경과한 제품을 보관하는 등 '식품위생법'을 위반한 사회복지시설, 산후조리원 등 급식시설 11곳이 적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소비기한이 경과한 제품을 보관하는 등 '식품위생법'을 위반한 사회복지시설, 산후조리원 등 급식시설 11곳이 적발됐다.


[서울=뉴시스] 식중독 예방수칙, '손보구가세'요! 포스터 (사진=식약처제공) 2025.


허용되지 않은 개미를 사용해 음식을 조리·판매한 음식점 대표 A씨와 법인을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식약처는 블로그, SNS 등 온라인 게시물에서 특정 음식점이 곤충인 개미를 음식에 얹어 먹는 요리를 판매하는 행위를 확인하고 정확한.


식품 원료로 허용되지 않은 개미를 사용해 음식을 조리·판매한 음식점 대표 A씨와 법인을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


식약처제공 미국과 태국에서 구입한 개미를 사용해 만든 음식 약 1억2000만원어치를 판매한 국내 음식점이 단속에 적발됐다.


더본코리아 대표가 위생 논란을 빚은 ‘농약 분무기’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에 의뢰해 검사받았다”고 주장했지만, 정작식약처는 검사 의뢰조차 받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4일 문화일보와 뉴시스에 따르면식약처는 농약 분무기가식약처로부터.


안전처는 식품 원료로 허용되지 않은 개미를 사용해 음식을 조리·판매한 혐의로 음식점 대표 A씨와 법인을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식약처는 블로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 게시물에서 특정 음식점이 곤충인 개미를 음식에 얹어 먹는 요리를 판매하는 행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자살예방 통합 상담전화 홍보 동영상

  • 2025 아동청소년 정신건강증진 캠페인 대국민공개강좌

  • 내일도 당신과 함께 하고싶습니다

  • 고민하지 말고 연락주세요

  • 김해시정신건강 복지센터와 함께해요

  • 자살 유족 치료비 지원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