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윤석열 전대통령자택을 압수
페이지 정보

본문
[앵커] 순직 해병 특검이 오늘(11일) 윤석열 전대통령자택을 압수수색했습니다.
윤 전대통령의 휴대전화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른바 VIP 격노설 등 수사 외압 의혹의 정점인 윤 전대통령을 상대로 순직해병 특검도 강제수사에 착수했습니다.
[서울=뉴시스] 사진공동취재단 = 윤석열 전대통령이 9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직권남용 등 혐의 영장실질심사(구속 전 피의자 심문)를 마친 뒤 대기 장소인 서울구치소로 이동하기 위해 법원을 나서고 있다.
12·3 비상계엄 사태의 '정점'으로 조은석.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을 앞두고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진행한 행사로 '대통령과 외식합니다' 제목 아래 '골목경제.
대통령: 소주 맥주 섞어달라 말이죠? 여자: 네~ 남자 :대통령님 저도 소맥 먹겠습니다! 다 같이 짠 11일 종로구 광화문 인근 시민들 : 안녕하세요~ 시민 : 근무하다가 지금 나왔습니다~ 이재명대통령이 여기엔 무슨 일로? 시민들의 환영을 받으며 한 음식점으로.
이재명대통령이 11일 서울 광화문 인근 한식당에서 시민들과 식사하고 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을 앞두고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진행한 행사로 ‘대통령과 외식합니다’ 제목 아래 ‘골목경제 살리는 한 끼!’라는 부제가 붙었다.
[앵커] 윤석열 전대통령은 구속 이후 내란 사건 재판은 물론, 특검의 소환 요구에도 모두 불출석으로 일관했습니다.
행동이 뒷받침되지 않는 단순 선언이 의미가 있느냐는 평가도 나오고 있다.
11일 정치권에 따르면 국민의힘 혁신위는 ‘당 소속대통령부부의 전횡을 바로잡지 못하고 비상계엄에 이르게 된 것에 책임을 깊이 통감하며,대통령탄핵에 직면해서는 국민 눈높이에.
이재명대통령이 11일 저녁 서울 광화문 인근 한식당에서 시민들과 식사 중 술을 따르고 있다.
대통령실에서 식당과 방문 시간을 미리 공개해 시민들이 몰리자 이들과.
이재명대통령이 11일 저녁 서울 광화문 인근 한식당에서 시민들과 식사하고 있다.
이대통령은 식당을 찾기 전 SNS에 식사 계획을 알리며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이 내수 진작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활력을 불어넣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정규재 전 한국경제신문 주필, 이대통령, 조갑제 '조갑제닷컴' 대표, 이규연 대통령실 홍보소통수석.
- 이전글대전퍼블릭♥O!O+4649+6988♥<단체환영> 대전룸싸롱 대전유흥주점 대전풀싸롱 대전쓰리노 대전2차노래방 ○ 25.07.11
- 다음글려 경남 통영 연화도로 향한 25.07.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